본문 바로가기

Product

세상의 중심에 서서 세상을 향한 기술로 세상의 행복을 위해끊임없는 열정과 정신으로 세계를 향해 비상하고 있습니다

Storage

Hitachi Storage

 

  

국내 스토리지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금융, 공공, 제조, 통신 등 국내 전 산업분야와 SI업체 등 약 1,500여 고객 사이트에 100 페타 바이트 이상의 스토리지를 공급하고 있습니다.뿐만 아니라 단순한 스토리지 하드웨어 공급을 넘어서 클라우드컴퓨팅, 빅데이터 등 현재의 트렌드에 맞는 최적의 스토리지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시스템


 

기업 규모, 업무 형태, 다양한 사용자 환경과 요구 수준에 따라 최적의 맞춤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향후 고객의 비즈니스 전략과도 Align할 수 있는 IT Infra를 구축하세요. 해외 및 국내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시장 1위에 빛나는 업계 최고의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가 함께 합니다.

 

VSP G200/G400/G600/G800/G1000  VSP  HUS VM  Hitachi Unified Storage 100 (HUS100)

 

 플래시 스토리지 시스템


 

최고의 속도와 안정성 대한 고객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All 플래시 스토리지 시스템입니다. 랜덤 읽기가 빈번한 작업 및 트랜잭션이 많은 데이터베이스 등에서 최대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VSP F 시리즈 

 

 콘텐츠 스토리지 시스템

 

기업/정부 스캔이미지, 각종문서, 의료기록정보, DB log정보, 디지털 방송 콘텐츠 등의 고정 콘텐츠(Fixed Contents)를 안전하게 보관 및 관리해 주는 콘텐츠전용 스토리지 시스템입니다.

 

HCP(Hitachi Content Platform)  HCP LOG  HCP RMS(Record Management System)  HCP Cloud  HCP Anywhere 

 

 NAS 스토리지 시스템 

 

강력한 통합파일계층화 기능과 최대 8노드까지의 탁월한 확장성을 제공하며, 스토리지 관리 소프트웨어, 데이터디스커버리 솔루션을 하나의 통합플랫폼으로 구현하여 최대 30%의 TCO 절감효과를 제공합니다. 데이터의 종류와 크기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빅데이터의 시대에서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의 NAS 플랫폼은 고객의 다양한 환경과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입니다.

 

HNAS4000  G-NAS  GNAS PLUS  HNAS F1140